회사에서도 제안서나 소개서를 만들 때 이미지의 불필요한 배경은 날리고 딱 원하는 피사체만 남기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완벽하진 않지만 그래도 누끼 따는게 가능합니다. 파워포인트에서요.
직접 찍은 그림 등을 가지고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 작품을 만들고 싶다면 오늘의 포스팅 한 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방법으로 깔끔한 피피티 사진 배경 제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슬로우 버피 테스트 후에는 충분한 스트레칭과 수분 섭취가 필요합니다. 충분한 휴식을 통해 근육 회복을 도와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파워포인트에서 배경 제거하는 방법과 그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누끼 따기는 프레젠테이션을 보다 완성도 높게 만드는 데 필수적인 기술이며, 이를 통해 보다 집중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색 설정 기능은 위 이미지처럼 배경이 거의 단색에 가까운 경우에 제대로 된 효과가 나옵니다. 그래서 일상적인 사진에서는 적용하기가 쉽지 않죠.
Precision is key. The Checklist perspective demonstrates you all the data you'll need and helps you to execute batch actions. Straightforward and highly effective. Delight in an extensive dashboard
(똑똑하게도 전부 다 그리지 않아도 파워포인트가 이미 드래그한 영역과 유사한 색을 인식해서 영역을 자동으로 지정해줍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그런데 다름 아닌 '파워포인트'를 가지고 손쉽게 누끼를 딸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서부턴 간단한 것은 파워포인트로 뚝딱뚝딱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지금부터 차근차근 설명드리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제거할 영역 표시도 마찬가지입니다. 없애려는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부위에 찍었더니 저 먼 곳에 있는 부분도 같이 날아간다던가, 완벽하게 없어지지 않는다던가 하는 한계점은 분명 있어요.
이제 배경제거의 또 다른 기능을 활용해서 보다 디테일하게 누끼를 따보겠습니다. (물론 포토샵보다는 부족합니다 ㅠ)
투명한 색 설정 버튼을 누르고 나면 스포이트 아이콘이 활성화된다. 이때 스포이트 아이콘을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이미지 상 투명하게 만들고 싶은 컬러에 가져가 클릭하면 해당 컬러가 투명색으로 변경된다.
처음에는 완벽하게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 - 영역 표시를 선택해서 마무리를 해야 합니다.